public class Wrapper1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int num1 =100;
// Integer num2 = new Integer(num1); //없어지거나 없어질예정
Integer num2 = num1; //많이 사용x (박싱)
System.out.println(num1);
System.out.println(num2);
int num3 = num2.intValue(); //(언박싱)
int num4 = num2; //(언박싱) 객체를 num4에 저장 literal표기법
System.out.println(num3);
System.out.println(num4);
// Integer num5 = new Integer(10);
Integer num5 = 100;
System.out.println(num1 + num5); // 일반 데이터타입 +래퍼클래스 숫자를 저장할때 객체에 저장했다가 사용해도 지장 x
Integer num6 =100;
System.out.println(num5+num6); //래퍼클래스 + 래퍼클래스 연산가능
System.out.println(num1 == num5); //주소비교x 일반 데이터타입,래퍼클래스의 값 비교 //일반 객체 비교 값비교
System.out.println(num5==num6); //래퍼클래스,래퍼클래스의 값 비교 숫자는 비교연산자로 가능(==),String만 값비교 주소비교가 따로 존재.
}
}